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샹그릴라 호텔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들이 투숙한 '샹그릴라 호텔'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디스패치는 지난 10일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고, 런던의 최고층 빌딩인 '더 샤드'(The Shard) 내의 샹그릴라 호텔에 투숙했다고 보도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샹그릴라 호텔은 유럽 연합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자 런던 템스강 남안에 위치한 306m 높이의 더 샤드(The Shard)빌딩 34~52층에 위치해있다.
또한 36층에서 50층에 걸친 202개의 객실들은 바닥에서 천장에 이르는 통 유리창을 통해 도시 전경을 감상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샹그릴라 호텔의 프리미어 트윈룸 가격은 1박에 100만원이며 5개의 스위트룸 중 가장 저렴한 방의 가격은 1박에 190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샹그릴라 호텔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샹그릴라 호텔, 고급호텔이구나"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디스패치 샹그릴라 호텔, 하룻밤에 100만원이 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