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꽃' 김사권 부활 김태원
배우 김사권이 록스타 김태원의 일대기를 열연한다.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사권의 KBS1 교양 출연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KBS1 교양 '그대가 꽃'은 가수 인순이가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으로 운명적인 순간을 보낸 인물을 식당에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진솔한 토크 드라마 형식으로 보여주는 휴먼 프로그램이다.
김사권은 가수 '김태원'편에 출연하여 김태원의 학생시절부터 성인시절까지를 열연할 예정이다. 특히 방황하는 청소년기와 짙은 고민을 갖고 있는 성년기를 김사권 특유의 내면 연기로 풀어낸다고 하여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 김사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실존 인물을 연기해 보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부활의 오랜 팬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하겠다. 기대를 갖고 지켜봐달라"고 전하며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12년 인기리에 종영한 MBC에서 신입인턴 '장혁찬'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사권은 지난 해 종영한 드라마 MBC , JTBC 등에서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김사권이 열연을 선보일 KBS1 교양 '김태원' 편은 4월 6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