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백현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해 누리꾼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엑소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엑소더스(Exodus)의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엑소는 지난달 30일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엑소는 컴백 직후 SBS '인기가요',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 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쇼 음악중심'까지 정상을 탈환, 총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로, 공개 직후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중심'엑소 소식에 누리꾼들은 "'음악중심'엑소, 대박" "'음악중심'엑소, 1위 계속하네" '음악중심'엑소,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엑소, 미쓰에이, FT아일랜드, 케이윌, 백지영, 레드벨벳, 민아, 허각, 언터쳐블, 마마무, 러블리즈, 신보라, 씨엘씨, 엔소닉, 크레용팝, 라붐, 박시환, JJCC, 이지민 . 페임어스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