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아예' 음원·뮤비 공개 개다리 댄스
아이돌 그룹 EXID가 신곡 '아예'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정오 EXID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2ND MINI ALBUM '아예' 발매 소식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EXID 멤버들은 연신 카메라를 바라보며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아예'라는 타이틀에 맞는 개다리 댄스는 '위 아래' 춤을 이을 포인트 안무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예'는 '위아래'의 연장선상이라고 할 정도로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며, 솔지와 혜린의 시원한 보컬과 LE의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져 간결하면서도 통통 튀는 비트와 멜로디가 귀를 자극시키고 있다.
앞서 12일 서울 명동 눈스퀘어에서는 EXID의 신곡 발표 거리 공연 '아예 사용설명서'가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EXID의 팬들은 물론 때마침 근처에 있던 행인들까지 1000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달라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EXID '아예' 음원·뮤비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EXID '아예' 음원·뮤비 공개, 대박나세요" "EXID '아예' 음원·뮤비 공개, 위아래는 역주행 아예는 정주행 화이팅" "EXID '아예' 음원·뮤비 공개 멋지다 1위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