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5월 1일 컴백
빅뱅 5월 1일 컴백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빅뱅의 컴백 프로젝트 'MADE SERIES'가 본격 가동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이번 프로젝트를 알리는 빅뱅의 컴백 플랜 포스터가 게재됐다.
포스터에는 'BIGBANG PLAN OF MADE SERIES'라는 프로젝트 명과 함께 오는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각 날짜마다 M,A,D,E 알파벳이 적혀 있고 9월 1일에는 'MADE'라는 완성 단어가 기재돼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빅뱅은 5월 1일 프로젝트 M부터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 달 'M', 'A', 'D', 'E'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또 9월에는 이를 토대로 완성된 'MADE' 앨범을 발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빅뱅의 데뷔 시절, 매달 싱글 앨범이 나왔던 형식을 9년 만에 재현하는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달 발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디지털 싱글 형식의 발표가 아니라 1곡 이상의 곡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 앨범 발매의 방식이다. 이 같은 방식은 기존 방식과는 매우 다른 독특한 전략으로 빅뱅이 이번 프로젝트를 어떤 완성도 높은 곡들을 차례로 내놓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빅뱅 5월 1일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빅뱅 5월 1일 컴백, 매달 앨범이라니" "빅뱅 5월 1일 컴백, 대박이다" "빅뱅 5월 1일 컴백,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