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마법의 10초'로 삼둥이 재워…"역시 육아의 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를 마법의 10초로 재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기억할 수 없다고 해도 편으로 네 가족의 제주도 두 번째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 중 민국 만세가 잠을 자던 도중 일어나 쌍둥이 서언 서준과 놀기 시작했다. 벌써 시간은 오후 10시 반을 넘은 상황. 이에 송일국은 "송민국 송만세 들어가자"라고 했지만 민국 만세는 꿈쩍도 하지 않은 채 놀기에 집중했다.

송일국은 고민 끝에 "민국 만세, 열 세고 방으로 들어가자"라고 하며 숫자를 세기 시작했고, 열이 끝나자 민국 만세는 아무 말 없이 방으로 들어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 나도 배워야겠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 정말 대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마법의 10초, 역시 육아의 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