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날씬한 도시락' AOA 지민, 짬뽕 먹기 위해 새벽에 숙소 탈출…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날씬한 도시락' AOA 지민 유나

'날씬한 도시락' AOA 지민

'날씬한 도시락' AOA 지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OA의 유나가 "지민 언니가 짬뽕이 먹고 싶다며 새벽에 숙소를 뛰쳐나간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날씬한 도시락' 2화에서 AOA 멤버 지민과 유나는 다이어트 중 떡볶이 등 매운 음식을 끊지 못해서 잘 붓는다며 붓기에 대한 고민을 토로, 촬영장에서 모두의 공감을 샀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아무리 먹어도 다음 날 붓지 않는 매콤한 비빔면 레시피를 준비하여 공개했다.

또한, 바질, 페페론치노 등 요리에 등장하는 재료들을 처음 접하는 AOA 멤버들에게 모든 재료를 일일이 설명하던 최현석은 끝내 "역대 요리 프로 중 걸그룹과 촬영하는 게 제일 힘든 것 같다"며 고충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잘 먹어야 잘 빠진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운동법과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걸그룹 다이어트 프로그램 '날씬한 도시락' 2회는 오는 5월 9일(토) 오전 11시 4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