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석정 김국진
'라디오스타' 황석정이 개그맨 김국진에게 호감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황석정은 지난 13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김국진이 나긋나긋한 모습으로 진행에 반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황석정은 "어머 저 눈빛, 내 생전에 처음 보는 눈빛이다"고 호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황석정은 호감을 표현했던 '절친' 김광규와의 비교에 대해 "김광규 형은 멀찌감치 떨어지는데 김국진 씨는 아니다"고 노골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김국진의 옆자리로 바꿔주려고 하자, 황석정은 "아니다. 그렇게 하면 일 그르친다"고 말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황석정 김국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황석정 김국진 너무 웃겨" "'라디오스타' 황석정 김국진 완전 빵터짐" "'라디오스타' 황석정 김국진 썸 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자취하는 남자! 잘 취하는 여자' 특집으로 꾸며져, 황석정을 비롯해 장미여관 육중완, 신화 김동완, M.I.B 멤버 강남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