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베스티 '익스큐즈미'(Excuse Me) 안무 영상 공개 '스타킹 춤'은 뭐지?

사진. BESTie(베스티) - Excuse Me 안무영상 캡쳐
사진. BESTie(베스티) - Excuse Me 안무영상 캡쳐

베스티 '익스큐즈미'(Excuse Me) 안무 영상 공개 '스타킹 춤'

걸그룹 베스티가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의 안무를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베스티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베스티스토리'(BESTieStory)를 통해 '익스큐즈미'(Excuse M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베스티 멤버들(혜연, 유지, 다혜, 해령)은 검은 스타킹에 핫팬츠 차림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한편 '익스큐즈미'(Excuse Me)의 포인트 안무인 '똑똑똑 춤', '밀당춤(스타킹 춤)'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아이컨택트 버전'(Eye Contact ver.)으로 제작돼 안무 중간 중간 베스티 멤버들과 실제 눈을 마주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있다.

베스티의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는 겉모습만 보고 뻔한 작업을 거는 남성에게 경고하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곡으로, 베스티의 이전 활동 곡 '땡큐 베리 머치'와 '니가 필요해'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홈보이(HomeBoy)의 작품이다.

한편 베스티가 지난 8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은 타이틀곡 '익스큐즈미(Excuse Me)'를 비롯하여 까다로운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허쉬 베이비'(Hush Baby), 연인과 애틋했던 사랑을 나눴던 침대를 주제로 이별을 표현한 '싱글 베드'(Single Bed), 솔로예찬 곡 '아임 쏘 파인'(I'm so Fine),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발라드곡 '이런 날' 등 앨범명 그대로 사랑에 대한 감정들을 주제로 한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베스티는 오는 17일 용산 신나라 레코드점에서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