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마음
아이유 신곡 마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아이유는 지난 18일 0시를 기해 멜론, 지니, 엠넷닷컴,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마음'을 깜짝 발표했다.
특히 아이유의 신곡 '마음'은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깜짝 기획한 자작곡. 아이유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에까지 참여했으며, 우리나라 최연소 작곡가 김제휘가 공동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이번 곡은 클래식 기타를 메인으로 한 심플한 연주와 함께 소중한 것을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 아이유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을 설레게 할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아이유의'마음'은 공개 직후 멜론, 엠넷뮤직, 네이버뮤직에 실시간차트 1위로 진입하는 데 이어 오전 9시 기준 주요 온라인 음악 차트 8곳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신곡 '마음'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며, 아이유를 응원해주신 팬 분들께 작지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유 마음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마음 대단하네" "아이유 마음 음원차트 1위 멋지다" "아이유 마음 노래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까칠하고 도도한 10년차 톱가수 신디 역으로 출연해 새로운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