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시장 가격을 모른다"는 발언에 장미인애 "사람 바보 만드시네요" '발끈'
배우 장미인애가 곽정은 발언에 불쾌함을 드러냈다.
장미인애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장의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하신 거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드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곽정은의 발언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17일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조민아 베이커리, 장미인애 쇼핑몰 등 연예인의 사업과 관련해 홍진호, 곽정은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곽정은은 "억측일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모르는 상태에서 내가 벌던 것이 있으니까 이런 생각으로 가격을 스스로 정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한다"고 말했다. 이 발언에 장미인애가 불쾌감을 느껴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앞서 한 매체는 장미인애가 만든 의류 브랜드의 옷들이 기존의 옷들과 비교해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네티즌의 주장을 보도했다. 이에 장미인애의 쇼핑몰은 가격 논란에 휩싸였다.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는 터무니없는 가격을 올리지 않는다. 공장을 거치지 않는 오더메이드 제품들과의 가격 차이는 물론있다. 저희와 비슷한 옷의 원가를 말씀하셨는데 저희 원단의 가격은 그 이상"이라고 가격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곽정은 장미인애, 사지도 않을 사람들이 말이 많네요" "곽정은 장미인애, 비싸긴한데 대체 어떤 원단이길래?" "곽정은 장미인애, 그냥 보세 쇼핑몰을 해요..." "곽정은 장미인애, 왜 둘이 싸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