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산 백천지구' 대단지 아파트…삼도뷰엔빌W 1,213가구 분양

수성구 인프라 10분대 접근 강점

삼도주택(주)이 창립 30주년 기념 대작으로 경산시 백천동에
삼도주택(주)이 창립 30주년 기념 대작으로 경산시 백천동에 '경산 삼도뷰엔빌W' 1천213가구를 분양한다. 주경 투시도와 조감도. 삼도주택 제공

삼도주택㈜이 창립 30주년 기념 대작으로 경산시 백천동에 '경산 삼도뷰엔빌W'를 분양한다. 26일 견본주택이 공개되는 경산 삼도뷰엔빌W는 주거 선호도가 높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백천지구에 10년 만에 분양되는 아파트로 소비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지하 2층, 지상 23층, 12개 동, 전용면적 59㎡, 70㎡, 75㎡, 84㎡, 102㎡ 총 1천213가구로 구성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 트렌드가 주택시장에 반영되면서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더불어 생활하려는 수요자가 늘면서 도심 속 자연친화 아파트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경산 삼도뷰엔빌W는 10분대 수성구 시지 생활권으로 도심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고, 단지를 나서면 등산로가 있는 백자산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며 성암산의 사계절을 조망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파트'다. 경산시민의 힐링 명소인 남천둔치를 도보나 자전거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라인롤러장, 테니스장, 풋살구장, 실내체육관,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공간과 곳곳에 마련된 휴식공간을 갖춘 경산생활체육공원도 인접해 있다.

다른 장점은 교통 조건이다. 월드컵대로 연장 삼성현로와 경청로, 경안로를 이용해 출퇴근이 한결 수월해졌고, 경산역과 수성나들목도 가까워 시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새로운 교통네트워크 간선급행버스노선인 BRT(예정)로 대중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3월 개교한 삼성현초교가 도보 거리에 있어 어린 자녀 교육에 안심할 수 있으며, 삼성현중'문명중'문명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쇼핑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삼도주택이 '초록으로 가득 찬 프리미엄 대단지'라고 자부하는 경산 삼도뷰엔빌W는 가치와 실속을 함께 고려한 중소형 중심의 명품 대단지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 설계를 통해 햇살과 바람이 조화를 이루는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로 꾸민다. 1천213가구를 둘러싼 어린이공원 3곳도 예정돼 있다.

1986년 창립한 삼도주택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지난 30년간 '최고가 아니면 짓지 않습니다'라는 의지로 서민주택 공급과 주거환경 개선, 주택난 해소에 도전하며 지금까지 1만2천여 가구의 공급 실적을 자랑하는 전통 있는 명문 건설사이다. 2012년 살기 좋은 아파트 수상, 프리미엄 명품 아파트, 베스트 명품 아파트에 선정되는 등 새로운 주거문화를 주도해 가고 있다.

지난해 포항 창포지구에 한림건설과 공동으로 진행한 2천269가구 메트로시티를 성공 분양했다. 또 구미 임은 삼도뷰엔빌W를 비롯해 포항 상도동의 소형 주거공간 삼도뷰엔빌MINI, 포항 달전2차 삼도뷰엔빌 스마트, 포항 우현지구 삼도뷰엔빌W 등 활동 무대를 전국으로 넓혀가고 있다.

이번 경산 삼도뷰엔빌W에 30년 기념 대작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특히 많은 열정을 쏟아붓고 있다. 26일 공개되는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신매동 233-1번지에 있다. 문의 053)793-6000.

경산 김진만 기자 factk@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