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네 첫 찜질방 체험기! 식혜 들고가던 민국 폭풍오열…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민국이가 식혜 심부름 중 오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지난 9일 포털 사이트 TV 캐스트를 통해 삼둥이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삼둥이네 가족의 생애 첫 찜질방 체험기가 담겨있다. 삼둥이 중 둘째 민국은 식혜 심부름을 받아 식혜 2잔과 원래 들고 갔던 물 한 통을 양손에 가득 들고 갔다.
식혜를 받아들고 아빠에게 돌아가던 민국은 식혜 무게도 줄일 겸 야금야금 마시며 걸어갔다. 그러다 양손 가득 식혜와 물을 들고 가던 민국은 손에서 점점 내려가던 식혜를 쏟을 위기에 처해 아빠 송일국을 찾기 시작했다.
결국 민국은 오열을 하며 "아빠 빨리 오세요"라고 외치며 아빠 송일국을 찾았고 대성통곡을 했다.
과연 삼둥이 민국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는 오는 12일 오후 4시50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