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대구은행 '프레스티지 카드' 저렴한 연회비, 면세점·해외직구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은행 '프레스티지 카드' 저렴한 연회비, 면세점·해외직구 할인

저렴한 연회비로 고품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대구은행 '프레스티지 카드'가 나왔다.

연회비는 5만원에서 10만원대. 그러나 카드 발급 후 30만원 이상의 사용실적이 발생하면 ▷외식 통합 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시네마 관람권 ▷C카드 TOP포인트 등 식사와 쇼핑, 레저 등 다양한 바우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BC Global(프리미엄)과 MASTER(티타늄) 2종류로 바우처 서비스와 함께 국내 전 가맹점 청구할인과 캐시백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며, 발레파킹 서비스, 해외직구 배송비 할인 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추가된다. 아울러 무료 주차 서비스, 국제선 항공권 및 해외여행 및 호텔 할인, KTX 승차권 할인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높였다.

◆하나은행, 금연·금주 등 약속 지키면 최고 4.3% 금리 적금 판매

하나은행이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정해놓고 이를 지키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난 할 수 있어 적금 2' 적금을 판매 중이다. 각종 우대 사항을 지키면 최고 연 4.3%까지 받을 수 있다.

개인 약속은 금연'금주 또는 차량요일제 참여 등 소소한 것들이라 사실상 은행이 일일이 확인하기 쉽지 않다.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0.2%p의 우대금리는 기본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얘기다.

이 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1.8%, 가입 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12개월까지 1년 미만의 단기 적금 상품이다. 한 달에 최대 1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면 우대금리 0.2%p, 스마트폰 뱅킹이나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하면 우대금리 0.3%p를 더 얹어준다.

◆우리은행,영화 '암살' 관객수 따라 최고 1.70% 금리 정기예금

우리은행은 영화배급사 ㈜쇼박스와 마케팅 협약을 맺고, 관객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인 시네마정기예금 '암살'을 31일까지 판매한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기본금리는 연 1.50%에 영화 관람객이 100만 명을 돌파하는 경우 연 1.55%, 300만 명을 돌파하는 경우 연 1.60%, 600만 명을 돌파하는 경우 연 1.70%의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정기예금 상품이다.

22일 개봉하는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액션영화다.

최창희 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