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쇼미더머니4' 지구인 "자고 일어나니 1위, 박재범-로꼬 팀 모두 감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엠넷 '쇼미더머니4'의 출연자 래퍼 지구인이 팀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쇼미더머니4'의 음원 미션 대결 무대 음원이 공개된 직후 박재범-로꼬 팀인 릴보이, 지구인, Sik-K, 데이비드킴이 선보인 'Respect'는 각종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에 지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고 일어나니 이런 일이. 멜론 1위라니. 데이비드형, 식케이, 릴보이, 재범이형, 로꼬 모두모두 감사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 사이트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지구인은 "우리 팀한테 관심 많이 주세요 랩만큼 사람들도 정말 훌륭하고 좋고 우리 팀 같이해 줘서 정말 영광입니다"라는 글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AOMG 들어가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재범이형에게 바칩니다"라며 '몸매' 댄스를 선보이는 영상도 올렸다. 지구인은 방송에서 박재범의 관심을 받고 싶다는 열망을 강하게 드러냈던 바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