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은 15일 광복 70주년을 맞아 전 지점 모든 직원이 동참하는 광복절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14일부터 사흘간 전국 100여 개 지점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은 물론 TV브라운관, PC 모니터에 태극기를 띄우는 등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매장을 연출한다.
또 전 직원의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에 '광복 70주년 전자랜드가 함께합니다'라는 문구를 게시해 전 직원이 광복절을 뜻깊게 보내기로 했다. 아울러 '항일 역사여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7명을 추첨해 10월 3일부터 3박 4일에 걸친 중국 항일 역사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그간 '우리 역사'문화 바로 알기' 캠페인을 통해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운동 ▷독도경비대 물품 전달 ▷위안부 피해 할머니 후원금 모금 ▷나눔의 집 봉사활동 ▷항일 역사 유적지 탐방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자랜드는 역사의식을 담은 활동을 펼치는 등 대한민국 토종 기업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