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세스캅' 김희애 김민종, 아슬아슬 19禁 대화 "끌리면 호텔 잡을까? 새가슴인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미세스캅 캡처
사진. SBS 미세스캅 캡처

'미세스캅' 김희애 김민종, 아슬아슬 19禁 대화 "끌리면 호텔 잡을까? 새가슴인지 확인해봐"

'미세스캅'에서 김희애, 김민종이 아슬아슬한 19금 대화를 나눴다.

18일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6회에서는 최영진(김희애)과 박종호(김민종)가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영진은 자신이 수사하던 청소년 관련 사건이 해외 인신매매 사건과 연관이 있다고 직감했다.

최영진은 계장인 박종호를 불러 식사를 대접하며 인터폴을 통해 일본 쪽에 알아봐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박종호는 "청탁을 할거면 옷도 좀 야하게 입고 화장도 조금 해야 하지 않냐"고 면박을 줬다.

이에 최영진은 "나한테 끌리기는 하냐"고 받아쳤고, 박종호는 "끌리면 호텔 잡을까? 나름 진지해. 새가슴인지 아닌지 한번 확인해봐"라고 말해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미세스캅'은 경찰로는 백 점, 엄마로선 빵점인 촉 좋은 형사 아줌마 최영진의 동분서주 활약상과 애환을 담아낸 드라마로, 오늘날 워킹맘들이 직면한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려낸다. 김희애 김민종 이다희 손호준 이기광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 저녁 10시 방송.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