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륜스캔들'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의혹은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겠다"

사진. Jtbc 출처
사진. Jtbc 출처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불륜스캔들'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의혹은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겠다"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결국 방송에서 자진 하차한다.

강용석은 20일 법무법인 넥스트로를 통해 "오늘부로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방송 활동하는 것이 어떤 분들에게 큰 불편함을 준다면 그 이유만으로도 제가 더 이상 방송 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하차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도 "의혹들에 대해서는 하차 이후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제작진분들과 동료 출연자분들,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강용석과 파워블로거 A씨와 관련한 불륜스캔들에 관한 사진과 문자를 공개해 충격을 줬다.

이에 강용석 측은 "법정에 제출된 사진과 모 매체가 게재한 사진이 명백하게 다르다"며 "두 사진에 촬영된 인물은 강용석 변호사가 아니고 어떻게 촬영됐는지 경위를 알 수 없다"고 밝혔다.

또 "보도 사진과 법정 제출사진은 명백히 다르며 보도된 사진이 조작 내지 위, 변조됐다는 심증을 감출 수 없다"는 강용석 측은 "만일 위 사진이 조작 또는 위, 변조된 것이라면 법적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