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두번째 스무살' 패셔니스타 박효주의 완전무장 '007 작전룩'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두번째 스무살' 패셔니스타 박효주의 완전무장 '007 작전룩' 화제!

tvN '두번째 스무살'의 박효주가 완전 무장을 하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효주가 누군가에게 들키지 않도록 자신을 숨기고자 위장용 선글라스는 물론 모자를 착용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극 중 하노라(최지우 분)의 남편 김우철(최원영 분)과 남몰래 만남을 가지기 위해 완전 무장을 한 모습을 담은 것으로 해당 사진의 장면은 이번 주 8시 30분 tvN '두번째 스무살' 5,6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사진이 공개되면서 평소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박효주의 패션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박효주가 선보인 스타일링은 유니크한 선글라스에 블랙 컬러의 플로피햇을 매치 시켜 시크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레오파드 문양의 스카프와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핸드백 끈에 화려한 스카프를 살짝 묶어 변화를 주는 이색 코디법을 가미해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완성 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박효주의 이번 패션은 첩보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며 일명 '007 작전룩'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 더욱 더 눈길을 끈다.

이처럼 연일 입었다 하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효주의 패션은 매주 금,토 밤 8시 30분 tvN '두번째 스무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