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호, 로마에서도 빛나는 보조개 미소! '심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이민호 인스타그램
사진. 이민호 인스타그램

이민호

이민호, 로마에서도 빛나는 보조개 미소! '심쿵'

이민호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oma(로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웨이브가 살짝 들어간 자연스런 헤어스타일에 블랙 티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매치해 세련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쳐다보며, 왼쪽 볼에 보조개가 보일 정도로 환한 미소로 지으며, 조각외모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5년 연속 재계약을 체결하며 아웃도어 최장수 모델로 새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이민호는 이니스프리, LG전자, 쌤소나이트 레드, 교촌치킨, 벤치 등 국내외 광고에서 신뢰를 주는 이미지로 장수 간판 모델에 등극하는 등 영향력 있는 스타의 면면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달 초부터 블록버스터 한중 합작 영화 '바운티 헌터스' 촬영에 들어갔으며, 아시아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현상금 사냥꾼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국내외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이민호는 지난 17일 광고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출국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