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열애, 일반인 사업가와 홍콩 여행까지…언제부터야?
배우 장미인애가 일반인 사업가 연인과 함께 홍콩 여행을 떠난 사실이 보도됐다.
6일 한 매체는 "장미인애가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 홍콩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의 SNS에는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각각 인증샷을 찍을 사진이 발견되는가 하면, 장미인애의 홍콩택시 안 셀카에는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이 옆에 앉아 있는 모습이 찍혀있기도 했다.
특히 매체는 지난 6월 쇼핑몰 가격 논란으로 마음고생을 한 장미인애 남자친구가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디자인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을 한 것으로 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장미인애가 운영 중인 의류 쇼핑몰 관계자는 매체들과의 통화에서 "여행 등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고, 확인도 어렵다"며 말을 아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003년 MBC 드라마 '논스톱4'으로 데뷔한 장미인애는 드라마 '소울메이트', '보고싶다'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장미인애는 '로즈인러브'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