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god 댄서에서 언제 연예인됐냐" 명불허전 '냉동인간'
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과거 god 백댄서였던 사실을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XTM '닭치고 서핑'에서는 출연진 박준형, 이수근, 가희, 현우, 맹기용, 예정화 등이 공항에서 첫 만남이 이뤄지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박준형은 가희를 보더니 "너 연예인 언제 됐냐"면서 '냉동인간'다운 면모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가희와 인연에 대해 "god 댄서였다. 100회 공연도 같이 했다"라며 "나랑 항상 파트너였다"며 특별한 인연을 언급했다.
이어 "미국에서 운전하고 있는데 '애프터스쿨'이라길래 집에서 봤더니 가희 사진이 있더라. 얼굴이 조금 더 예뻐졌더라"고 거침없이 말하며 폭소를 안겼다.
이에 현우가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묻자, 가희는 "약간 아주 작은 일이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며 상황을 모면했다.
이날 박준형은 현우와 맹기용에게도 "가수냐?"고 엉뚱한 질문을 했다. 또 이수근이 "형 저 핫했던 것 아냐"고 묻자, 박준형은 "화투했다고?"라며 동문서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