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의 다양한 표정변천사가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 특별기획(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일편단심 순정남 '백석'역으로 열연중인 이규한의 매력 터지는 표정 25종세트가 공개되자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폭소, 민망, 당황 등 각기 다른 25가지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굴욕도 감수한 채 코믹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준수한 외모 덕에 주로 완벽남 역할을 도맡아왔던 이규한이 SBS 주말 특별기획에서는 매사 유쾌하고 엉뚱한 행동을 일삼는 캐릭터로 분해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표정 정말 다양하다', '이쯤 되면 백석이 이규한 역인지 이규한이 백석 역인지 구분 불가', ' 규한오빠는 망가져도 귀엽네', '이규한 나오는 장면마다 빵터짐'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의 잔망 표정 연기로 극에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는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