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바디쇼2' MC 레이양, 초밀착 레깅스에 드러난 황금비율 몸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 레이양이 패션매거진 '슈어(SURE)'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

레이양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19일 레이양이 패션매거진 '슈어(SURE)' 10월호와 진행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레이양은 초밀착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톱을 입고 웨이트 트레이닝과 요가로 다져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그는 초밀착 레깅스 차림에도 굴욕을 찾아 볼 수 없는 무결점 보디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슈어 관계자는 "레이양은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완벽한 근육질 몸매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깜짝 출연해 조정석과 코믹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