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과거 깜찍 표정으로 최고 돌+아이 캐릭터 출연! "많이 사랑해주세용~"
손흥민과 열애 중임을 인정한 유소영의 과거 드라마 출연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유소영은 과거 자신의 미니홈피에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박순동' 많이 사랑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깜찍함을 나타내고 있는 유소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당시 귀신의 목소리로 점을 치는 능력을 지녔다고 우기는 박순동 역으로 출연한 유소영은 음악으로 접신하며 얻은 정보로 끊임없이 해성(강소라 분)을 곤경에 빠트리는 '드림하이2' 최고의 엉뚱 캐릭터를 맡았다.
한편 손흥민과 열애 중인 유소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구 보러와땅! 월드컵 예선전. 축구. 대한민국. 미얀마. 우리나라 이겨라"라는 글과 함께 미얀마 전 인증샷을 올렸다.
유소영은 이날 손흥민의 경기를 보기 위해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응원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