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왕지혜
'정글의 법칙' 왕지혜, 엉뚱 매력 발산… "열매에서 배꼽 냄새나" 폭소
왕지혜가 내숭 없는 모습을 보였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보물섬 in 사모아'(이하'정글의 법칙')에서는 사모아섬에서 생존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 번째 생존지 사아나푸로 이동한 병만족은 식량을 구하는 팀과 집을 만드는 팀으로 나눴다.
식량 구하는 팀인 왕지혜와 이상엽, 강균성은 숲 속으로 이동했다. 이동 중 소변기처럼 생긴 나무를 발견한 왕지혜는 "여기에 오빠들 소변보면 되겠다"고 말하며 남자가 소변 보는 자세를 취했다. 이어 "저기에서는 대변 보면 되겠다"고 말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어 땅바닥에서 열매를 발견한 왕지혜는 "똥 냄새, 아니 배꼽 냄새가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고사리로 보이는 풀을 발견한 왕지혜는 "남자한테 안 좋다고 한다. 상엽 오빠는 먹으면 안 되고 균성이 오빠는 먹어도 된다. 혼전순결이기 때문에"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 보물섬 in 사모아에는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이원종, 박준형, 조동혁, 샘 해밍턴, 강균성, 황치열, 이상엽, 왕지혜, 정준영, 윤두준, 용준형, 해령이 출연했다.
댓글 많은 뉴스
"극우와 단호히 싸우겠다"…한동훈, 국힘 전당대회 불출마 선언
李대통령 "재난상황에 '음주가무' 정신나간 공직자 엄벌"
기초수급자 낙인? 소비쿠폰 선불카드에 '43만원' 금액 인쇄
韓美 외교 접촉 반복적 취소…트럼프의 의도적 밀어내기?
李 대통령, '이주노동자 지게차 결박'에 분노…"세계가 한국을 어찌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