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2016 시즌 카드인 'D멤버십'을 지난 22일부터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시즌 카드의 이름인 'D멤버십'의 D는 등번호 '12'를 알파벳으로 표현한 것으로, 대구FC의 12번째 선수인 팬이 소장하는 카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즌 카드는 일반, 어린이 두 가지로, 가격은 각각 10만원과 5만원이다.
내년 시즌 카드에는 다양한 혜택이 추가됐다. 'D멤버십' 한 장으로 여러 명이 입장 가능해 친구, 연인 등과 함께 경기장을 찾을 수 있다. 카드 한 장으로 총 20회 사용 가능하다.
또 시즌 카드를 소지하면 올 시즌 대구스타디움 동북쪽 코너 부근에 설치해 인기를 끈 'DG존(가변석)'에 입장할 수 있다.
D멤버십 회원에게는 홈 경기를 비롯해 각종 구단 행사에 우선 참여권이 제공된다. 대구는 올해 D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밥심미팅', CGV 대구스타디움 '대구FC 브랜드관' 오픈 기념 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2015 시즌 D멤버십 회원과 대구FC 주주에게는 할인 혜택(10만원→8만원)이 주어진다. 재구매자와 주주 구매자는 대구FC 쇼핑몰(daegufc.co.kr/mall)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2015 시즌 카드 뒷면의 카드번호 또는 대구FC 주주번호를 입력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