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날씨, 전국 오전에 눈…체감온도 영하로 '뚝' 건강조심하세요~, 미세먼지 '좋음'
오늘 날씨는 오전에 전국 대다수 지역에서 눈이 내릴 것으로 보인다. 일부 지역의 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 온도가 크게 떨어질 전망이다.
기상청은 4일 서울·경기북부·강원영서북부 등 지역에서 아침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보했다. 이밖의 지역에서도 비나 눈이 오겠지만 오전 중 대부분 그칠 것으로 내다봤다.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공기가 한반도로 내려옴에 따라 수도권 등 대부분 지역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예상 적설량은 제주산간·충청·호남내륙 3~10cm, 경기남부·영남내륙 등 1~5cm이다. 예상 강수량은 전국 최고 5mm이다.
오전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4도, 부산 2도, 대전 0도, 광주 1도, 대구 1도, 춘천 -4도, 제주 5도 등으로 어제보다 2~4도 정도 낮다.
오후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3도, 부산 10도, 대전 6도, 광주 8도, 대구 7도, 춘천 4도, 제주 8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해 추운 날씨가 계속될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충청 지역은 '보통', 그 밖의 권역은 '좋음'으로 예상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