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철, 이찬오 요리 선택! "홍시 밭의 거위… 창의적인 데코레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방송 캡쳐
사진. Jtbc 방송 캡쳐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철, 이찬오 요리 선택! "홍시 밭의 거위… 창의적인 데코레이션"

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승철의 냉장고를 두고 미카엘과 이찬오가 요리 대결을 벌였다.

이날 이찬오는 푸아그라와 홍삼, 아스파라거스 등을 곁들인 '홍시 밭의 거위'를, 미카엘은 촉촉한 안심살과 치즈를 사용한 '안심하그라탱'을 선보였다.

먼저 이찬오의 요리를 맛 본 이승철은 프랑스 요리 특유의 바삭함이 없다고 지적했다. 이에 이찬오는 바로 아몬드를 뿌렸다. 아몬드를 뿌린 후 이승철은 "아까보다 낫다. 훨씬 점수가 올랐다. 맛있다"고 칭찬했다.

다음으로 미카엘의 요리를 시식한 이승철은 "음악으로 표현하면 오케스트라 같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함도 있고, 강하면서도 부드러움도 있다"고 극찬했다.

이에 이승철은 "제 점수는요"를 외치며 점수로 두 셰프를 평가했다. 이찬오에게는 85점을, 미카엘에게는 80점을 줬다. 이하늬는 "미카엘 셰프를 그렇게 칭찬하지 않았냐"며 의아해 했다. 이승철은 "주제에 맞는 요리가 나왔다. 창의적인 데커레이션이었다"고 설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