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장사의 신' 한채아, 혹한기 패션 '빅히어로'와 싱크로율 100%
배우 한채아의 독특한 겨울나기 패션이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조선 절세미녀 '조소사'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돋보이는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쪽진 머리를 한 채 의자에 앉아 대본을 외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몸보다 몇 배는 큰 패딩을 입고 있는 모습이 디즈니 캐릭터 '빅히어로'를 연상시켜 폭소를 이끌어내고 있다.
'장사의 신-객주 2015'에서 조선절세미녀 조소사로 열연하며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한채아가 겨울 추위에 맞서는 귀여운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한채아의 깜찍한 일상 모습에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빅히어로랑 싱크로율 200%', '채아언니 옷 속에 파묻혀있는 거 귀여워', '저 패딩이 나였으면', '한채아 저러다 얼굴 소멸될 듯', '채아누나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의 물오른 연기로 매회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장사의 신-객주2015'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