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태우 '사랑비' 듀엣 함께할 고음신 찾아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멜론 제공
사진. 멜론 제공

김태우 '사랑비' 듀엣 함께할 고음신 찾아요~

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컬신 김범수와 역대급 가창력 대결을 펼쳤던 김태우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자신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듀엣을 찾는다고 전해졌다.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누구든지 국내 최정상 보컬 김태우와 호흡을 맞춰 '사랑비' 듀엣곡을 완성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태우는 "정말 반갑습니다. 어려운 노래인데 잘 불러주세요"라며 '꿀성대'란 별칭에 걸맞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표 솔로곡 '사랑비'의 첫 소절을 소화했다.

김태우는 곡이 끝날 때까지 흥을 돋우는 추임새와 함께 본인의 파트와 화음, 코러스를 모두 녹음해 어느 누구라도 환상적인 듀엣곡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열창을 선보였다.

특히, 신인 가수 키스(KIXS)가 김태우와 듀엣을 이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낸 듀엣 가이드 영상이 눈을 사로잡았다. 김태우와 키스는 마치 한 공간에 함께 있는 듯 서로 소통하면서 흥이 넘치는 '사랑비' 라이브를 선보였다.

영상 공개와 동시에 전국 각지의 실력자들이 멜론쇼윙을 통해 김태우와 함께 '김태우&키스' 듀엣 버전 '사랑비'에 버금가는 듀엣곡을 응모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까지 누구든지 멜론쇼윙을 통해 김태우와의 듀엣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지난 9월 멜론이 론칭한 '멜론쇼윙(Showwing)'은 사용자들이 직접 부르고, 찍고, 듀엣 하는 앱으로 기존 녹음 기능에 동영상 촬영, 네트워크 서비스 기능 등을 더한 신개념 뮤직퍼포먼스 앱(어플리케이션)이다.

한 사람이 부른 노래에 다른 사람이 재녹음을 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기능 등을 활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자신이 취향에 맞춰 뮤직 콘텐츠를 생산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