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수원 여친, SNS에 악플 심경글 "저로 인해 오빠 미워하지 말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장수원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가 악플에 대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끈다.

장수원 여자친구는 15일 인스타그램에 "아주 큰 경험을 해보네요. 타이밍이 참 절묘했네요. 잊지 못할 밤입니다. 하지만 훌훌 털어버릴수 있어요"라며 "좋은 분들이 더 많은 세상이니까요. 위로와 응원의 말씀 해주신 분들께 일일히 감사말씀 못드려 이 글로 대신할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아참, 저로 인해 오빠까지 미워하진 말아주세요. 제가 조금 더 조심할게요"라고 남겼다.

이어 함께 올린 사진에는 "힘들다고 아무데서나 주저앉아 펑펑울기엔 나는 너무 많이 자랐고 다 괜찮다고 아무렇지 않게 훌훌 털어버리기엔 나는 아직 어리고-스물넷-"이라고 적혀 있다.

한편 이날 jtbc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에 출연한 젝키 장수원은 여자친구에 대해 "13살 연하 여자친구가 있따. 2년 반 만났다"면서 "(결혼은) 젝키로 그 동안 못 벌었던 거 좀 땡기고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