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쇼미더머니5' 샵건, 원 상대로 승리…감동적일 수 밖에 없는 이야기? "얼떨떨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net 쇼미더머니 캡처
사진. Mnet 쇼미더머니 캡처

'쇼미더머니5' 샵건이 원과 펼친 1차 공연에서 승리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사이먼디-그레이 팀과 길-매드클라운 팀의 1차 공연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사이먼디-그레이 팀은 G2 대신 원을 선택해 함께 무대를 꾸몄고 원은 기대 이상의 실력을 선보였다.

길-매드클라운 팀은 지난 미션에서 포기한 '비행소년'을 선곡했고, 도넛맨과 샵건을 두고 고민하다 샵건을 무대에 올리기로 결정했다.

매드클라운의 랩에 이어 거미가 노래를 시작했고 샵건이 무대에 등장했다. 이 무대를 보고 길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 샵건에게 "잘하네"라며 칭찬했다.

무대 후 그레이는 "가족적인 이야기를 썼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감동적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고, 사이먼디는 "가사가 가슴에 꽂히더라"고 평가하며 칭찬했다. 원 역시 "나도 보면서 울컥했다"며 자신들의 무대에 앞서 길-매드클라운 팀의 공연을 보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연비 투표 결과 원과 샵건은 각각 100만원, 122만5000원을 획득했고 2차투표에서는 역전할 거라는 길과 매드클라운의 예상을 엎고 샵건이 원의 165만원보다 125만원 많은 290만원을 얻어 TOP6에 진출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결과를 확인한 길은 "기대를 전혀 안하고 있었는데 어이가 없다"며 "'쇼미더머니' 이상한 것 같다. 나랑 안 맞다. 샵건 진짜 잘했다"고 믿을 수 없어했고, 샵건은 "나도 계속 대기실에서 형들이 졌다고 해서"라며 "얼떨떨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미더머니5'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