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니콜라스 케이지, '동양여성 마니아'? 이혼 소식 직후 기모노 여인과 '키스' 포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스플래시닷컴
사진. 스플래시닷컴

최근 한국계 아내인 앨리스 김과 이혼한 니콜라스 케이지가 기모노를 입은 의문의 여성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8일(현지시간)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4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니콜라스 케이지가 기모노를 입은 한 동양인 여성과 저녁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한 스시 레스토랑을 방문해 2시간 정도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기모노를 입은 의문의 여인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키스를 하는 등 서로 다정하게 스킨쉽을 하며 가까운 사이처럼 행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니콜라스 케이지와 데이트를 즐긴 동양 여성은 다음날 라스베이거스의 한 쇼에서도 기모노를 입고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그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니콜라스 케이지는 최근 한국계 여성인 앨리스 김과 지난 1월 이혼하면서 11년의 결혼 생활을 끝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슬하에 11살 칼 엘 코폴라 케이지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