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스트 '리본' 발표&리더 윤두준 생일 축하 "특별한 날‥ 뜻깊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화면
사진.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화면

5인조로 재편한 아이돌 비스트가 신곡 '리본' 발표와 리더 윤두준의 생일을 축하했다.

3일 오후 11시 40분 방송된 네이버 V앱 라이브 'YOU ARE MY HIGHLIGHT'를 통해 인사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4일 자정에 음원이 공개되자, 비스트 멤버들은 "오늘이 윤두준 생일이다"라고 밝히며 윤두준을 축하했다.

윤두준은 "이 특별한 날에 내 생일과 함께 한다는 것이 뜻깊다.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고 이와 함께 이 앨범의 론칭도 정말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윤두준은 "우리가 지금 공항에 도착한 지 1시간 만에 이렇게 방송하고 있다"고 말하며 근황을 전했다. 비스트는 직후 타이틀 곡 '리본'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했다.

타이틀 곡 '리본'은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함께 작업한 팝 R&B 장르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비스트 5명의 칼 군무와 각 보컬 음색이 더해진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7월 4일 정규 3집 앨범 '하이라이트'(Highlight)를 통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