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8 사기동대' 서인국, 로맨틱 부르는 외모 눈길 '심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8 사기동대' 서인국이 물오른 연기력과 함께 '심쿵'을 유발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에 출연 중인 서인국의 외모가 돋보이는 스틸컷이 화제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서인국이 양정도 역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각양각색으로 변신한 모습과 함께 빛나는 외모가 담겼다.

극 초반 수감 생활 중인 양정도의 모습을 시작으로 자금 활동을 돕는 노방실(송옥숙)을 찾았을 때 장면, 일명 '사기 어벤저스' 팀의 아지트에서 회의에 집중하고 있는 컷, 양정도의 3자 사기 피해자 백성일(마동석)을 처음 마주했을 때 모습 등 상황에 따라 극과 극으로 변신한 서인국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수감 중인 모습을 촬영한 사진에서는 '심쿵'을 유발하는 '잘생쁨'을 자랑한다. 서인국 특유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깔끔한 수트를 입고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다가온다. 편안한 캐주얼 의상부터 몸매를 드러낸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편, '심쿵' 유발 외모와 물오른 연기력이 돋보이는 서인국의 모습은 매주 금토 밤 11시 방송되는 OCN '38 사기동대'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