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복면가왕' 치명적인 팜므파탈 조현아, 분홍빛 드레스‥ 역시 "갓현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조현아 인스타그램
사진. 조현아 인스타그램

복면을 쓰고 무한한 가창력을 뽐낸 그룹 어반자카파의 보컬 조현아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조현아는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복면가왕 헤헷 #치명적인 팜므파탈(사람들이 나 절대 못 맞출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걸려서 놀랐어요..."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아는 분홍빛 드레스를 입고 마치 18세기 귀부인을 연상시키듯 우아한 모습으로 부채를 펼쳐 보였다. 조현아는 입가에 부드러운 품격있는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조현아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3라운드까지 마무리하며 가창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두 귀를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은 "최고에요!!! 저에겐 이미 오래전부터 가왕이에요", "갓현아!"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조현아는 이날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수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출연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