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옥택연에 첫키스 뺏기다! "첫 키스다 이 새끼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싸우자 귀신아 캡처
사진. tvN 싸우자 귀신아 캡처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과 김소현이 얼떨결에 키스를 했다.

지난 11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박봉팔(옥택연 분)과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가 몸싸움을 벌이다가 키스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퇴마사로 일하던 박봉팔은 귀신 김현지를 잡기 위해 학교를 찾아갔고, 둘은 몸싸움을 벌이다 발을 헛디뎌 계단으로 굴렀다.

이어 박봉팔과 김현지는 얼떨결에 키스를 하게됐고, 박봉팔은 "일부러 그런거 아니다"라며 많이 충격 받은 듯한 김현지에게 "왜 첫키스인가보지?"라고 오히려 강한 척 하며 물었다.

이에 김현지는 "그래. 첫 키스다. 이 새끼야"라고 말하며 박봉팔을 발로 차며 액션신을 선보였다.

한편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