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영세 안동시장 관광서포터스에 위촉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테마 코스 기획·관광 홍보 활동에 박차

안동시와 (재)안동축제관광재단은 최근 '안동관광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안동관광서포터즈는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안동을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안동의 새로운 모습을 조명하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안동관광서포터즈의 역할과 목적에 대한 설명과 위촉장 수여, 안동을 잠시나마 맛볼 수 있는 시티투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참가한 총 10개 팀은 권영세 안동시장에게 직접 위촉장을 받으며 안동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다짐했다.

앞으로 안동관광서포터즈는 테마관광코스기획 미션과 안동관광홍보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 안동팸투어에 참석해 축제의 숨어 있는 뒷이야기 등을 살펴보게 된다. 안동관광서포터즈 사업을 통해 안동시는 색다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고, 학생들에게는 안동관광을 더욱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