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합리적 분양가 남양주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 주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공공택지지구 남양주시 다산신도시가 뛰어난 교통망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작년 4월 시작된 이 지역 주택 분양시장은 모든 아파트 청약이 성공, 완판을 기록했다.

다산신도시 인근 지역의 수요자와 서울의 높은 집값에 지친 전세난민들도 다산신도시로 몰리고 있고 투자 수요까지 더해져 분양 열기가 지속되고 있으며, 올해 9월 다산신도시 내 처음으로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센트럴'의 전매제한이 풀리면서 프리미엄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다산신도시에서도 뛰어난 입지로 평가 받는 골든블록은 다산역(가칭)과 가깝고 중심상업지구 이용도 편리하다. 이 입지는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왕숙천과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여건을 갖췄다.

지난해 분양된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은 청약경쟁률 최고 86대1, 평균 15.7대1로 다산신도시 내 최고 청약률을 기록하며 1순위에서 전 주택형이 마감됐다. 

다산신도시는 수도권 동북부에서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로 부동산 수요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며 특히 골든블록으로 불리는 입지에서 내달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가 분양될 예정으 이를 노리는 수요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는게 이 지역 부동산 관계자의 반응이다.

이달 유승종합건설이 남양주 다산신도시 진건지구 C-1블록에 공급 예정인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는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분양한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센트럴'의 후속 분양단지이며, 다산신도시의 핵심 입지에 공급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는 지하 1층~지상 15층, 6개 동, 총 316가구로 전용면적 84~109㎡ 전 세대 모두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다산신도시 진건지구 C-1블록은 왕숙천 수변공원, 다산역(가칭), 중심상업지구 등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로 평가 받는 골든블록에 위치한다.

왕숙천을 따라 조성되는 약 10만여㎡의 수변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 다산역(가칭)과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다산역(가칭)이 개통하면 잠실·강남권역으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중앙선 도농역을 이용해 종로, 시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 외 2025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가 올해 말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북부간선도로 및 강변북로 진입이 쉽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인접해 있는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다산신도시 유승한내들 골든뷰'는 다산신도시에서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아파트만 공급된다. 다산신도시에 공급된 아파트들은 대다수가 85㎡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 중대형 아파트를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보인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7월이며, 견본주택은 지금삼거리 인근 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마련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