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중도금무이자·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선분양 후시공 위주인 아파트 분양시장 특성상 계약금·중도금 등 목돈을 지불하면서 입주하기 까지 2년 이상 기다려야 한다는 것은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최근 분양시장에도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등 목돈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다양한 금융혜택을 내 건 건설사들이 있어서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경기도 광주시 'e편한세상 오포4차'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후불제에 입주시까지 계약금 5%와 저층 중도금 무이자로 분양조건을 변경하면서 2주만에 저층 아파트가 완판 됐으며 분양률도 80%선으로 높아졌다.

주택 수요자들이 계약금, 중도금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것은 현실이며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 안심보장제 등은 수요자들에겐 가뭄에 단비 같은 혜택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한다.

경북 칠곡군 왜관은 왜관리에 공급되는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도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은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초기부담금을 줄였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공급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6층 6개동, 총 728세대로 지어진다.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0㎡, 84㎡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이다.

4Bay(베이)-4Room의 혁신평면 설계를 도입하며 전세대 LED등을 설치한다. 또한 대형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을 갖춘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를 통해 개방감과 개인프라이버시를 충분히 확보토록 했다.

견본주택은 경북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1190-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1월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