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4色 본능 매력' 김소희, 이상민 덕분에 생방송 울렁증 극복? '어떻게 했길래'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사진. 지오아미 코리아

김소희가 청순-애교-도발-상큼까지 김소희의 4色 본능의 매력을 방출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는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 코리아(GIOAMI KOREA) 화보를 촬영했다. 김소희는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매거진 관계자는 "김소희는 그동안 귀엽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이번 화보에서는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도 드러냈다"고 말하며 촬영내내 그는 무한 열정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칭찬했다.

Mnet '음악의 신'에 출연했던 김소희는 LTE엔터테인먼트 이상민 대표에 대해 "C.I.V.A 활동을 하게 해 주셔서 감사했다. 특히 허스키한 내 목소리를 좋아해 주시고 자신감을 심어 주셔서 고마웠다"며 "덕분에 생방송 울렁증을 어느 정도 극복할 수 있었다. 앞으로 활동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이상민에 대해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그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여성미를 표출했다.

현재 김소희는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등 5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I.B.I)로 활약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