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귀에 캔디' 성훈, '야생의 상태' 모습에 누리꾼 "몸이랑 근육봐" "내이상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내 귀에 캔디' 방송화면 캡처

'내 귀에 캔디'에 출연한 성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tvN 예능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에서 성훈은 수영을 한 뒤 자신의 캔디 분홍과 전화통화를 나눴다.

이날 그는 수영선수 출신답게 완벽한 수영 실력을 선보여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이어진 전화 통화에서 "야생의 상태로 있다"고 말해 캔디 분홍을 부끄럽게 했다.

이에 캔디는 호흡 곤란 온 듯 웃으며 반기자 성훈은 "나보다 어리지 않은 것 같아"라고 예측하며 즐거운 통화를 이어나갔다.

성훈은 "전화 오기전 이미 설레고 있었다"라고 말하는 등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했고 이에 '분홍이' 역시 수줍어하며 미묘한 기류가 흘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melon***** 배려심 돋아 진짜..." "lovc**** 오늘.내귀의캔디에나온성훈씨를보니 넘 순진해서 귀여웠어요" "khs7**** 성훈님 귀여운 남친같은 모습이더라구요" "kkmm**** 넌 내이상형이야" "unde**** 성훈 수영하는거 멋지다~~" "dood**** 그 와중에 몸이랑 근육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