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TV 생생정보 원주 홍게 무한리필 맛집…'게먹고 회먹고' 위치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에서 원주 맛집 '게먹고 회먹고'가 소개됐다.

해당 업체는 홍게 무한리필 메뉴로 성인 1인 기준 25,000원(6세~13세 15,000원, 6세 미만 무료)으로 제공하고 있다.

무한리필 이지만 냉동이 아닌 청정해역 동해 주문진 바다에서 갓 잡은 홍게만을 사용해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게먹고 회먹고'는 연근해조업 면허를 보유한 곳으로 직접 어선을 운항에 매일 새벽 주문진항 앞바다 청정해역 동해에서 질 좋은 홍게를 잡는다.

당일 갓 잡은 홍게 중에서도 질 좋은 것을 선별해 중간 유통과정 없이 원주로 직송해 손님상에 제공한다.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홍게는 뛰어난 품질은 물론 와인으로 숙성 시킨 뒤 찜통에서 고속으로 쪄내 비린내와 잡내가 전혀 없고 홍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방문한 손님들은 "게는 잘못 먹으면 비릴 수 있는데 여기는 와인으로 숙성해서 그런지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다." "비린내도 안 나고 심지어 단맛까지 난다. 몇 번이고 추가해도 하나도 안 질리고 정말 배부를 때까지 먹을 수 있다."고 호평했다.

한편, 원주 '게먹고 회먹고'는 원주시 단계동에 있고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