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취향저격 뷰티플러스2' 이시영-김지민, 미란다 커 따라잡기 '기대감 UP'

사진.
사진. '취향저격 뷰티플러스2'

지난 21일 MBC플러스 '취향저격 뷰티플러스2' 7화가 전파를 탔다. 연말을 맞아 볼륨감 있는 파티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하며 커버 메이크업 편에서 이시영과 김지민이 헐리우드 대표 모델 '미란다 커'를 따라하며 연말 파티 룩을 리얼하게 보여줬다.

미란다 커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러블리하면서 입체감이 있는 얼굴로 윤곽을 살려 얼굴선을 또렷하게 연출하고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립 컬러를 사용해 완성한다. 특히 이 편에서는 립을 다르게 연출하여 김지민은 파티룩을 이시영은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립 메이크업에 앞어 립 스크럽을 사용해 각질을 제거한다. 겨울철에는 특히 각질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주기적인 스크럽은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준다. 입술에 적당량을 덜어 입술에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 하여 닦아내면 매끈하고 생기 있는 입술 바탕을 완성해준다.

립 메이크업 전 각질을 제거하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고 컬러의 완벽한 발색을 도와준다.

다음으로 미란다 커 입술처럼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완성하기 위해 립 플럼퍼를 사용한다. 립 메이크업 전 플럼퍼를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입술 볼륨감을 부여해 섹시한 입술 바탕을 완성해준다.

파티룩을 연출한 지민은 레드 립을 풀 발색해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고 이시영은 레드 립을 그러데이션으로 발색해 데일리룩을 완성 시켰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