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모델 서윤지, 산타 변신 '깜찍+섹시+발랄' 3色 매력 물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SL그룹 엔터사업부
사진. JSL그룹 엔터사업부

모델 서윤지가 '섹시산타 선발대회'에 참여해 깜찍발랄 섹시 산타화보를 공개했다.

서윤지는 최근 JSL그룹 엔터사업부에서 진행하는 모델 웹진 '임팩트'와 홍대 메리골드호텔, 칼스버그, 하이소사이어티, 클럽 HMV, THE HEBA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K-beauty 솔로살롱' 메인이벤트 섹시산타 선발대회의 화보를 통해 그녀의 섹시하면서도 깜찍 발랄 섹시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서윤지는 섹시산타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섹시산타 의상으로 아찔한 각선미라인을 살리면서도 깜찍발랄한 포즈를 취해 다양한 이미지의 매력을 한번에 어필하고 있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JSL그룹 엔터사업부 관계자는 "기존의 공개된 섹시산타들과는 다르게 서윤지만의 귀여우면서 깜찍한 매력이 동시에 강조 되 만족하면서도 재미있는 촬영이었고, 12월 24일 행사전까지 공개될 다양한 모델들의 섹시한 화보와 함께 많은 투표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K-beauty 솔로살롱'은 크리스마스를 맞은 솔로들의 커플매칭을 위한 파티로 12월 24일 밤 10시부터 홍대 메리골드호텔에서 진행되며, 칼스버그, 하이소사이어티, 클럽 HMV,가 메인스폰서로 진행하고, 현장에 참여한 남녀 솔로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있으며, 서윤지는 '현재 각종 모델 활동과 광고 및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