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시민'이 IPTV와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별시민'이 31일부터 IPTV와 디지털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별시민'은 케이블 TV VOD(디지털 케이블)와 IPTV 3사 SK Btv, KT olleh tv, LG U+tv를 비롯 옥수수(Btv 모바일), olleh tv 모바일, LTE 비디오 포털(U+tv 모바일), 네이버 N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선거전의 세계를 다룬 신선한 소재와 입체적인 정치인 캐릭터로 분한 최민식을 비롯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영, 이기홍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이끈 '특별시민'은 전 세대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선거와 정치에 대한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특별시민'의 IPTV 및 VOD 서비스는 극장에서 영화를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댓글 많은 뉴스
죄수복 입은 '李가면'에 몽둥이 찜질…교회 '계엄전야제'에 與항의
홍준표, 당내 인사들에 "정치 쓰레기" 원색 비난
尹, 체포방해 혐의 1심서 징역 5년…"반성 없어 엄벌"[판결 요지] [영상]
장동혁, 한동훈 제명 보류…韓, 공개사과 가능성 낮을 듯
누구도 지켜주지 않았다…계부 '피임약' 성폭행에도 친모 "비위 맞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