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전통 고택·호텔 9곳 숙박료 50% 할인 이벤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해 그랜드세일 기간 중 보문단지를 찾은 관광객의 모습. 경북관광공사 제공
지난해 그랜드세일 기간 중 보문단지를 찾은 관광객의 모습. 경북관광공사 제공

경북관광公, 평창올림픽 지원'겨울 여행상품 마케팅

내달 28일까지 코리아 그랜드세일 참여…공연 할인도

한국 대표 쇼핑 축제 '2018 코리아그랜드세일'에 경북도 내 특급호텔 등 숙박업체와 쇼핑 업체가 참여한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내달 28일까지 42일간 펼치는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적극 참여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는 2월 9일 개막하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과 경상북도 겨울 여행상품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외국인 대상 상품 할인, 여행 편의 제공, 문화행사 개최와 아울러 항공, 숙박, 엔터테인먼트, 레저, 뷰티, 건강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북도 내 전통고택(개실마을, 귀애고택) 및 특급호텔(힐튼호텔) 등 9개 업체가 참여해 숙박료 50% 할인, 한정 특가상품 제공, 경북지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케이트래블(K-travel) 버스 '1+1 예약 이벤트' 등 알찬 할인 구성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경북관광공사는 코리아그랜드세일 참가업체 지원을 비롯해 평창동계올림픽 외국인 선수단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경북의 독특한 문화인 하회별신굿탈놀이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성황리에 열렸던 '2017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열기를 이어 베트남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외국인 관광객 대상 케이트래블(K-travel) 버스 이용요금 지원 등 실질적인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재춘 경북관광공사 사장대행은 "코리아그랜드 세일 기간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추진하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계기로 평창동계올림픽 붐업 조성과 다시 찾는 활기찬 경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할인내용 및 쿠폰 발행 등 문의는 '코리아그랜드세일'(http://koreagrandsa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