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믹스나인 이루빈 갈비뼈 부상, 어린 시절 모습 재조명 "변함없는 외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믹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이루빈의 어릴 적 모습이 화제다.

26일 '믹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의 마지막 사진!팀 FINAL 무대 VCR 사진에 쓰려다 탈락한(?) 이 사진들..이대로 묻어두기엔 아까워 여러분께 공개합니다.어린 시절 사진, 그리고 그 사진을 따라하는 지금의 모습!잘 자란 소년들의 사진을 재미있게 봐주세요.#믹스나인 #MIXNINE #VCR탈락사진 #루빈사진내일ㅠㅠ #Part2"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루빈은 어릴 적 모습과 똑같은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루빈은 어린시절 모습 그대로 여전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26일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의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이루빈은 앞서 '믹스나인' 녹화 중 부상당했다.

지난 21일 이루빈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현재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라이브웍스 컴퍼니 연습생 이루빈은 지난 1월 16일 파이널 무대 참가자를 선발하는 녹화 중 무대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면서 부상을 입었다"라며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후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파이널 선곡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루빈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라도 현재 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여 파이널 무대에 서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루빈 "사실 다치고 병원 갔는데 갈비뼈 두개가 부러져 있었다. 팀에게 민폐 끼칠까봐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다"라며 심란한 듯 표정을 굳혔다.

이어 "그런데 팀원들이 저와 하고 싶다고 해서 용기 얻고 무대에 서기로 했다"며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