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과 장신영 커플이 '너는 내 운명2'에 재출연한다. SBS 측은 "강경준과 장신영 커플의 촬영 분이 11일(월) 방송부터 등장하며, 두 사람의 웨딩 비하인드, 결혼식 장면이 방송 최초로 공개 된다"고 전했다. 이어 "'장강커플'에서 '장강부부'가 된 두 사람이 이제 부부로서 한 가족이 되는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장신영, 강경준은 지난해 9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지만, 결혼 준비 관계로 올 초 하차했다. 지난달 25일 결혼식을 올린 후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지킨 것. 연인에서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3년 방송된 JTBC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2009년 이혼한 장신영을 위해 당시 비밀 열애 중이던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이 보도를 통해 알려진 후 5년이라는 긴 시간 공개 열애를 했다.
SBS 측은 "애초 재출연을 구두로 약속한 상태였는데, 부부가 약속을 지켜줘서 감사하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 한다"고 말했다. SBS TV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은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